초등5학년문제집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갤럭시s 조회 2회 작성일 2020-10-27 22:46:46 댓글 0

본문

08년생의 초등 문제집 추천/초등학생 문제집 추천/08년생 공튜브/요투비❤

❤매주 토요일 9시 업로드❤

편집기:키네마스터 프리미엄

나이:08년생

애칭:요링이

(악플은 바로 삭제해 버립니다~^^
어리다고 무시하지 마세요.+실친들이 댓글 다는것 까지는 괜찮지만 말이나 댓글로 놀리거나 비하한다면 신고 바로 갑니다~)

09년생의 문제집 후기~♡☆/초5/문제집 언박싱/문제집

이영상으로 돌아왔는데 어떻신가요..?ㅎㅎ전 꽤 마음이 듭니다.그리고 전 공부를 잘하지 않습니다전 노력파같아요.체육은 노력안해서 못함..ㅋㅋㅋㅋ다른건 다 괞찮으니까 걱정은 ㄴㄴ.이영상이 마음에 드신다거나 다음 영상이 기대 되신다면 구독과 좋아요 눌러주세요...ㅎㅎ
♥️반모×,맥구×,맞구독×
악플×아직 초딩이라서 마음이 약해요ㅠㅜ
☺️구독앤 좋아요 감사해요!
그리고 저는 올러오는 게 정해져 있지 않아요!♡
ᄒᄒ : 혹시 5학년1학기때 어느과목이 젤 힘드셨나요??
하영 : 이번부터 공부 열심히 하기로 한 11살..ㅎ...
어제 6시간했어요..핳
블핑의 하루 : 저 4학년인데... 5학년 준비하려구요...













암튼 문제집 갑샤합니다룡
예스리tv : 감삼다 지금 문제집 사려고 고민하던 중인데
나의 재민님오 : 와 사회 만점왕 저거 인정이요 보기에는 쉬운데
겁나 어려ㅃ죠ㅜㅜㅜ

[공부가 머니?] 공포의 초등학교 5학년?! 중학교를 준비해야 할 시기! 20200117

★★★More "what is study" clips are available★★★

WAVVE
https://www.wavve.com/player/vod?programid=M_T70558S\u0026page=1

iMBC
http://www.imbc.com/broad/tv/ent/WhatIsStudy/index.html
됴입니다 : 독서..초3까지 책 개많이 읽어서 역사 클리어 햇엇는데 4학년때부터 책은 안 읽고 속셈1시간 영어1시간 피아노1시갘 미술1~2시간 해서 집에오면 아는언니들 하고 통화하거나 그림그리고 주말에는 친구랑 맨날 놀고하먄서 2019 말에 1년에 책 빌린 개 수 보니까 0개 ㅋㅋㅋㅋㅋ 참
コピぺの : 진짜 초등학교 때는 노는게 정답임.. 나중엔 놀고싶어도 놀 시간도 없고 기력도 없어서 매일매일이 "자고싶다" 이 생각 밖엔 안 들어..
배고픈 제리 : 진짜 소원빌정도로 그냥 초딩6학년때 까진 놀라고들 하시는데


네 놀아야 한다네요 뭔공포야 중학교땐
6교시7교시 반복이라고 하구만;
이예준 : 음 문법을 저도 5학년때 시작하긴 했지만 엄마 강요로 시작했고 제가 점점 미치니깐 엄마가 더 편한 학원으로 옮겨주고
그후 부터 엄마가 원하는 학원 끊어주고 제가 학원 알아보고 엄마가 보고 그러는 식으로 좀 효율 적으로 공부 하면 좋아요
그리고 공부에 흥미를 느끼거나 자기 자신이 하는 나이가 올거에요
막 초4에 시작하면 스카이 이런 말 있는데
저희 사촌 오빠 고1때 공부 시작했는데 인사를 했습니다
부모가 시키면 더욱 하기 싫어지고 아이 미쳐요
강요 하지 마세요 제발
애들 힘들어 해요
막 약속이라면서 그러는데 그건 약속이 아니라 강요에요
강요는 공부를 더 안 하게 합니다
하나 : 나만 5학년 안힘든가........독서 해야할듯...공부는 더 해야하구..;;;

... 

#초등5학년문제집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454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tobyto.pe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