샐러드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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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인테크 조회 2회 작성일 2021-05-03 19:16:28 댓글 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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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iet vlog#27 집에서 샐러드 맛집 흉내내기 웜볼, 샐러드파스타 쉬운 레시피! 강박없는 프로(?) 다이어터의 일주일 다이어트 식단 브이로그, 소소잼 일상 기록 :)

1~7/03/2020 식단 일기

안녕하세요 :) 융신입니당ㅎ
영상이 쬐에에에에꼼 늦었죠 ?

요즘 뜻하지 않게 바빠져서 열심히 살고 있답니당
한달 전 식단 일기에오... 얼른 따라 잡아야지

오늘도 영상 봐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해요 !!!!!
맛있고 즐겁게, 행복한 다이어트 해요 우리

실시간 융시니의 식단이 궁금하시다면 인스타로,
더 많은 tmi가 궁금하시다면 블로그로 놀러오세용

(Instagram) https://www.instagram.com/yoongshins
(E-mail) yoongshins@gmail.com
(Blog) https://blog.naver.com/ius1000


(영상 속 사용된 제품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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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/1

#1 시작부터 요거트볼
통밀당 옥수수빵 (다신샵)
그릭요거트, 코코넛청크 (브레이브퀸)
아몬드브리즈 초콜릿

#3 축구 볼 땐 빵이지(?)
두브 카카오 (망넛이네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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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/2

#1 흔한 다이어터의 버거킹..
에그칠리버거 세트, 감자튀김은 코울슬로로 변경, 콜라는 아아메로 변경!

#2 샐러드 파스타
통밀 푸실리 면 (다노샵)
코코넛오일, 냉동새우, 바질페스토 (이마트 구입)
하루한끼 샐러드 (다신샵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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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/3

#1 (또) 요거트볼
카카오닙스 미소링, 팥 미소링 (망넛이네)
그릭요거트 플레인, 초코 (브레이브퀸)
카카오닙스 (이마트 구입)

#3 대충 샐러드
하루한끼 샐러드 (다신샵)
닭가슴살 순살 큐브 할라피노 (굽네몰)
그린 올리브 절임 (노브랜드)
크러쉬드 페퍼 (체코 구입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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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/4

#1 샐러드볼 만들기!
통밀당 그대로빵 (다신샵)
닭가슴살 갈비만두, 김치만두 (아임닭)
닭가슴살 소시지 꼬치 매콤한 맛 (아임닭)

#3 줍먹줍먹
프로틴 단백쿠키 아몬드 앤 그린티 맛 (랩노쉬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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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/5

#1 프로틴 요거트볼 가즈아
프로틴 쉬폰 말차, 옐로우 (살롱드핏)
초코 그릭요거트 (브레이브퀸)
오트 그래놀라 골든넛츠 (퀘이커)

#2 곤약밥으로 만든 웜볼 꿀맛
닭신 닭가슴살 큐브 비빔치킨 (다신샵)
밥이곤약 귀리 (다신샵)
하루한끼 샐러드 (다신샵)
그린 올리브 절임 (노브랜드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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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/6

#1 핵클린식단
닭가슴살 만두, 김치만두 (아임닭)
스리라차 소스, 매일두유 99.8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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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/7

#1 말차말차 요거트볼
녹차초코칩 미소링 (망넛이네)
프로틴 말차 스콘 (오쌤쿠키)
프로틴쉬폰 말차 (살롱드핏)
말차 그릭요거트 (브레이브퀸)

#2 욕망의 샐러드볼 냠냠
하루한끼 샐러드 팩 (다신샵)
수비드 닭가슴살 올리브 (굽네몰)

아보카도 곡물 샐러드 만들기(feat.귀리,현미,보리) : How to make healthy avocado salad bowl with wasabi soy dressing

#샐러드레시피 #아보카도샐러드 #곡물샐러드 #healthysaladrecipe #avocadosalad #easysaladrecipe
고소한 아보카도와 곡물 토핑, 알싸한 와사비 간장 드레싱이 찰떡 궁합을 이루는 한 그릇으로도 훌륭한 한끼가 완성되는 샐러드 볼! 집에서 만들어 즐겨보세요:) 자세한 레시피는 더보기란 클릭!

*레시피(1인 기준): 로메인 50g, 케일50g, 토마토 1/2개, 양파 1/4개, 귀리 50g, 현미 50g, 보리 50g,계란 1개, 중하 100g, 칠리시즈닝 1과 1/2t, 다진마늘 2t, 아보카도 1/2개
-와사비간장드레싱: 올리브유5T, 식초 2T, 설탕 1T, 간장 2 1/2T, 꿀 1T, 와사비 1 1/2T, 참기름 1T, 미림 1t, 후추, 소금

*Recipe(one person standard): 50g romane, 50g kale, 1/2 ea tomato, 1/4 ea onion, 50g oat, 50g unpolished rice, 50g barley, 1ea egg, 100g shrimp, 1 and 1/2ts chili seasoning, 2ts chopped garlic, 1/2ea avocado,
-wasabi soy dressing: 5Ts olive oil, 2Ts vinegar, 1Ts sugar, 2 and 1/2Ts soy sauce, 1Ts honey, 1 and 1/2Ts wasabi, 1Ts sesame oil, 1ts cooking wine, a little salt and pepper

(1) 로메인, 케일 뿌리 제거 후 찬 물에 담가 세척하기
*신선하지 않다면 찬 물에 15분간 담가두면 살아나요!
*바로 먹을게 아니라면 이 상태로 세척 후 물기 제거해서
냉장보관하고 먹을 때 컷팅하면 4~5일은 보관가능!
Remove a root of romane and kale and wash in cold water
(2) 토마토 5mm 반달 slice
Slice the tomato
(3) 양파는 얇은 링 모양으로 썬다.
*찬 물에 약 10분간 담근 후 물기를 제거해서 아린 맛을 빼요.
Slice the onion and soak in water so that remove being spicy.
(4) 귀리, 발아현미, 찰보리는 한번씩 씻은 후 냄비에 넣고 곡류 무게의 5배(750ml)의 물을 붓고 소금을 조금 넣은 후 26분간 끓인다. (끓은 후 약불로 줄여 저어주면서 끓이기!)
Put washed mix grain in a pot and pour 750ml water (5times of grain) and a pinch of salt. And boil about 26minutes.
(5) 삶은 곡류를 건져 찬 물에 헹구기
*샐러드 토핑으로 쓰기 위해 찬 물에 헹궈 전분기를 날려요!
Drain boiled grains and rinse in cold water.
(6) 건진 곡류 물기제거 후 올리브오일에 버무리기
*전분기 제거 후 올리브오일에 버무려두면 냉장보관 5일 가능! 샐러드 뿐 아니라 밥 대용으로 먹으면 다이어트, 건강 식단에도 좋아요.
Mix boiled grains and olive oil.
(7) 끓는 물에 실온 계란 넣고 7분 30초간(조금 더 익은 반숙) 삶은 후 얼음물에 바로 담그기
*냉장고에서 바로 꺼낸 계란을 끓는 물에 넣으면 깨져요! 실온에 15분가량 두세요.
*완전 반숙: 끓는 물에 6분, 완숙: 끓는 물에 12분
*건진 후 얼음물에 바로 넣어야 껍질이 잘 까져요.
*찬 물에 담가 두었다가 껍질을 까야 모양이 잘 잡혀요.
Put room temperature egg in a boiling water and boil about 7 minutes and 30 seconds. And then chill in cold water.
(8) 계란은 껍질을 깐 후 5mm로 너무 두껍지 않게 썬다.
Pill the boiled egg and slice.
(9) 새우는 해동 후 깨끗이 씻어 물기를 제거한 후 칠리시즈닝 1과 1/2t, 다진마늘 2t, 올리브오일 1t 넣고 골고루 버무린다.
*칠리시즈닝은 고춧가루, 케이언 페퍼, 파프리카 파우더로 대체 가능해요!
After wash the shrimp, drain and mix well with 1 and 1/2ts chili seasoning, 2ts chopped garlic, 1ts olive oil.
(10) 달궈진 팬에 양념한 새우를 올려 앞 뒤로 굽기
*처음 달굴 때만 센 불로, 달궈지면 불을 중~약불로 낮춰 새우를 올리세요! 양념이 되어있어서 타기 쉬워요.
Grill the seasoning shrimp in a pan.
(11) 올리브유5T,식초 2T,설탕 1T,간장 2 1/2 T,꿀 1T,와사비 1 1/2T,참기름 1T,미림 1t, 후추, 소금 섞어 와사비 소이 드레싱 만들기
*만들어서 냉장고에서 차갑게 보관해서 드시면 더 맛있어요.
*아보카도, 그레인 토핑과 아주 잘 어울리는 드레싱이예요:)
Mix the ingredients of wasabi soy dressing and keep in an refrigerator.
(12) 아보카도는 씨 중심으로 칼을 돌려 1/2로 칼집을 넣은 후 양손으로 돌려 분리 후 칼로 돌려 씨를 제거한다. 칼집을 넣어 슬라이스 한 후 스푼을 이용해서 과육과 껍질을 분리한다.
*아보카도는 모든 재료 손질이 끝난 후 먹기 직전에 자르세요!
Divide the seed and the flesh of an avocado and slice.
(13) 오목한 접시에 예쁘게 담아낸다.
*드레싱은 차게 보관한 후 먹기 직전에 뿌려 드세요!
Serve the ingredient of grain salad on a plate and add the wasabi soy dressing before just before eating.

욜로리아 다이어트 샐러드 맛있고 배부르게 먹는방법 4가지 : 확!찐자 방지 식단

#다이어트레시피 #드레싱만들기 #뱃살빼기
다이어트 한다고 풀떼기만 먹을수는 없죠!
맛있고 배부르고 기분 좋은 맛 샐러드 4가지 만드는 방법 함께 봐요
샐러드재료
#샐러드용상추종류 ( 0:15~ )
식감과 맛이 다른 댜양한 상추 종류
#감자참치샐러드 ( 3:32~ )
상추, 감자, 달걀, 참치
방울토마토, 오이, 양파, 블랙올리브
#훈제삼겹살샐러드 ( 6:13~ )
상추, 훈제삼겹살, 달걀, 양파
방울토마토, 가지고추, 할라피뇨
#닭가슴살양배추샐러드 ( 8:50~ )
상추, 양배추, 닭가슴살
방울토마토, 파프리카, 블랙올리브, 양파
#연어콥샐러드 (10:30~ )
상추, 연어, 달걀, 감자, 파프리카
오이, 양파, 블랙올리브

#Potato tuna salad ( 3:32~ )
Lettuce, potatoes, eggs and tuna
Cherry tomato, cucumber, onion, black olive
#Smoky pork belly salad ( 6:13~ )
Lettuce, smoked pork belly, egg, onion
Cherry tomato, Gochuchu, jalapeno
#Chicken breast and cabbage salad ( 8:50~ )
Lettuce, cabbage, chicken breast
Cherry tomato, paprika, black olive, onion
#Salmon Cobb Salad ( 10:30~ )
Lettuce, salmon, egg, potato, paprika
Cucumber, Onion, Black Olive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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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스타그램 https://bit.ly/2FU4WBv
글로보는 레시피 https://164regina.tistory.com
e-mail : 164regina.gmail.com

96가지 레시피가 담겨있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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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-book 구입처
http://www.yes24.com/eWorld/EventWorld/Event?eventno=187603

사용하는 카메라
canon m50
갤럭시 Note20 Ultra

... 

#샐러드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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